완도 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졸라맨 조회 9회 작성일 2022-05-31 14:12:10 댓글 0

본문

반찬만 14가지! 완도 【백반 한 상】 단돈 8천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9회] 깔끔하고 정갈~ 고급 찬이 즐비한 「완도 백반 한 상」
CLAPFIVE C. : 와 여기 예전에 행사일 하면서 자주 갔는데..ㅋㅋ; 같은 백반 시켰는데 다른 손님들은 생선구이 같은 메인 반찬 주면서 우린 학생이라고 김밥에 들어가는 덩어리 햄 구워 줬던게 생각나네요ㅋ 똑같은 돈(식권) 내고 먹었는데 2명이던 4명이던 반찬은 항상 같은양 줘서 더 주라하면 다 떨어졌다고 하고 ㅋㅋ 보고 있으면 다른 손님상에는 나가고 참..ㅋ 포장 잘됐당 ㅎㅎ
sh yoo : 와~진짜 반칙 맞네요~8천원에 전복 반찬과 전복 미역국이라니!!
우중수 : 후회 없는 선택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엄지 척
무릉도원 : 부정적인 분들 너무 기분 나빠 마시기를... 저도 가봤는데 생선 조림도 나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카르마투스타 : 내가 완도사람인데 음 지금은 타지나와서 살고있지만 이게 가능한건가 나중에 본가가게되면 먹어봐야겠네

백반을 주문하면 전복회가 나오는 항구마을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백반이란?
밥을 비롯해 국, 다양한 반찬으로 채운 한 상을 의미하며
전국에는 각 지역색이 묻어나는 다양한 백반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특징을 파악하고 특이한 백반을 찾던 중
전복의 고장 완도까지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그렇게 알아보던 중 마침내...!

전복회를 내어주는 백반집이 찾게 되어
직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전복회를 내어주는 백반은
가격이 합리적일지
음식의 퀄리티는 괜찮은지

회사랑이 꼼꼼하게 리뷰해보았으니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을 통해 보시죠!

*식당정보
- 식당명 : 신지횟집
- 식당위치 : 전남 완도군 완도읍 해변공원로 117
- 전화번호 : 061-552-524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리뷰 메뉴 : 전복백반(1인/15000원), 전복죽(15000원)
- 특이사항 : 완도전복 거리에서 몇 안 되는 매일 영업하는 전복전문점

#전복회 #전복백반 #회사랑
회사랑RawFishEater : +백반에 공기밥은 포함입니다!
kktssy : 6:56 완도의 정의입니다. 부모님이 완도로 귀촌하셨는데 와 여기 물가 ㅎㄷㄷ합니다. 해장국이나 순두부도 8~9000원부터 시작하는 동네라서 말이죠. 과거 다리가 없던 섬이기도 했고 현 인구 5만명이라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다른 건 모르겠지만 외식비용은 정말 강남이상으로 빰싸다구 후려갈 깁니다. 비싼 메뉴들은 눈길도 주지 마시고 이런 백반류만 딱 먹고 나오시면 됩니다. 좀 예민하신 분들은 돈쓰고도 기분 나쁠 가능성이 큰 동네라서요. 공기도 좋고 바다도 좋고 낚시하기에도 배타고 청산도라고 정말 아름다운 섬도 있어서 관광지로써는 충분히 매력적입니다만 아 이 먹거리가 관광지다운 곳입니다. 현지인 식당 그런 거 없어요. 현지분들도 다 그렇게 먹습니다.ㅋㅋㅋ
원더우먼 : 회사랑님 영상은 언제나 멋진 풍경과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알려주시니 너무 만족스러워요 전남 완도의 전복백반에 입이 떡하니 벌어집니다 ,, 생선미역국과 남도의 반찬들이 푸짐한게 진심 먹어보고싶네요 전복빵과 해초로 만든 음료수도 그렇고 멋진 바다풍경에 힐링이 절로 되는 영상이였어요^^ 멋진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랑님 행복한 휴일되세요~^❤^
김갑원 : 와 진짜 가격 너무합리적이다.. 지방 놀러갈때 꼭 시간내서 가볼만한곳이네요!! 여기 꼭 기억해뒀다가 가겠슴다 ㅎㅎ
록콘 : 와 제대로 즐기고 오셨군용... 저도 여행가고 싶어요 ㅠㅠ

죽어도 쏨뱅이가 최고 완도의 자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9회 20200710

점심 예약 폭발↗ 완도 사람들의 맛 사랑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9회]
[Ch.19]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 TV조선
공식 홈페이지 :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3/C201900033.cstv
배창열 : 쏨팽이탕은 별도로
판매합니다
얼마전에 백반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별로니다
박세라 : 진짜 실망했습니다ㅠㅠ 믿고 갔는데 ㅠㅠ

... 

#완도 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8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