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교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 조회 5회 작성일 2021-11-29 10:03:15 댓글 0

본문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강좌,홈페이지 학원 IT전문교육 추천 리뷰

알지오 평생교육원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강좌, 홈페이지 강좌


전문가들이 뽑은 꼭 배워야하는 실무활용 강의 1위
그동안 찾던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강좌,홈페이지 강좌의 완전판 !
여러분의 마지막 강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알지오에서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강좌,홈페이지 강좌를 마스터해보세요.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강좌,홈페이지 강좌 리뷰=
모바일 웹페이지를 제작하려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독학으로 책을 사서 공부를 하였고, 이후에는 동영상 강의를 듣자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책으로 공부를 하고나니, 어디서 강의를 들어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고민만 하다가는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 여러 검색을 한 후에,
알지오강의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알지오 강의 도움을 받아 웹페이지 제작하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어졌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알지오 강의, 알지오 평생교육원,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강의,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강좌,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교육,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학원,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강의,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강좌,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교육,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학원,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강의,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강좌,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교육,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학원,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강의,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강좌,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교육,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사이트 제작 학원,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홈페이지,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홈페이지 강의,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홈페이지 강좌,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홈페이지 교육,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css2.1 홈페이지 학원,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 홈페이지, mobile 웹페이지 제작css2.1홈페이지 강의, mobile 웹페이지 제작 css2.1홈페이지 강좌, mobile 웹페이지 제작 css2.1 홈페이지 교육, mobile 웹페이지 제작 css2.1 홈페이지 학원,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 모바일 웹페이지 제작 강의

국비지원교육, 정말 IT회사에 취업할 수 있을까? -교육생들의 현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민썸입니다.

이번에는 국비지원교육생분들이 취업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내용들을
한번 다루어 봤어요 :)
0:49 | 취업 100% 정말인가요?
1:29 | 컴퓨터 공학 전공자들과 비교했을 때?
2:02 | 어떤 스펙을 쌓아야 되나요?
2:55 | 실제로 채용된 직원은 어떤 이유인가요?

감사합니다!
Edit by T.H
로밍맨 : 결국은 프로그래밍을 잘 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코딩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코딩테스트 풀이 채널 운영중인데요.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김윤환 : 나이는 상관없는것 같아요 국비라도 단순 그 시간만 강의듣는다는 마인드로 대충하면 거기서 끝이라고 생각되네요 국비에서 배운걸 처음부터 끝까지 복붙말고 안보고 생각하면서 하나하나 타이핑으로 왜 이렇게 짜고 어떤 생각으로 개발환경을 맞추고 라이브러리를 왜 썼으며 자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젝트 생성 깃 형상관리 브런치 룰 등등.. 만든걸 설명할수 있을때부터 개발에대한 감각이 그때부터 자기만의 어필을 할수 있는데 하기 나름입니다 ㅠㅜ 비전공자 전공자 분들 학력 자격증 사실 볼게 없어서 눈에 바로 보이니까 선입견이고요 개발 역량을 늘리면 국비로도 충분히 성공한 인생 할수 있습니다
지연 : 안녕하세요! 국비지원으로 학원을 알아봤는데 학원에서 국비지원은 9-6시까지 하는데 효율성이 너무 떨어지기에 사비로 하루에 4시간씩 효율성 있게 공부하길 추천하더라고요.! 왜 효율성이 떨어지는지, 사비로 다니는게 얼마나 더 효율성이 좋을지 여쭤봐도 될까요?? 경제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같은 프로그램인데 국비는 장려금도 받는 반면 사교육은 몇백만원을 투자해야한다는게 이해가 안돼서요,!
김수영 : 안녕하세요 영상보고 궁금해져서 댓글 남겨봅니다. 저는 25살이구요 비전공 고졸입니다. 현재 국비지원으로 학원을 다니고있는데 어떤분 영상을 보니 일본쪽 취업에도 관심이 생기게되었습니다. 부모님의 일때문에 일본에서 중학교까지 나오게된게 영향이 커서 일본어는 현지인정도로 합니다. 다만 고졸이라는 문제가 걸리는데 걱정이되네요 한국에서 경력을 어느정도 쌓고 가면 일본에서도 인정을 해주는지 궁금하네요
Seo Hyun Kim : 어디가나 자기 하기 나름인거 같아요!
컴공과도 이길수 있는 부단한 노력과 의지만 있다면 거기다가 훌륭한 인성까지 겸비해있다면 금상첨화

IT 비전공자 취업 현실 (효과적인 취업 루트와 공부방법)

안녕하세요 it현수입니다.

◆ it현수 비즈니스 문의

E-MAIL - dldbstn456@naver.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lgustn678
더보기 밑 개발(웹개발 기준) 독학 설명과 추천 책 구매링크 있습니다 :)


-----------------------------------------------------------1-------------------------------------------------------------------

§ 1. 네트워크 §

네트워크는 매우 중요합니다. 신입한테는 운영체제와 컴퓨터 사이언스에 대한 지식보다 중요하다고 전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데이터가 어떻게 라우터를 통해 넘어다니고 하는 것까지는 모르더라도,

웹브라우저(클라이언트)와 웹서버(서버) 사이에서 일어나는 흐름들, http 프로토콜에 따라 데이터가 헤더와 바디에 담겨서 넘나드는 흐름을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가 아닌가는, 기초적인 코딩 응용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여기선 웹 서버 하나 정해놓고 공부를 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apache 또는 nginx 등)

영어가 된다면 해당 사이트의 documents, cookbook 등을 참고하면서 튜토리얼부터 밟는 게 가장 좋다고 봅니다.

그렇게 웹서버를 처음부터 공부하면서 모르는 단어 나올 때마다 인터넷 뒤지면서 의미 파악해가면서 배우면 천천히 전체적인 웹 인프라의 그림이 그려지게 됩니다.

핵심은 자신이 직접 그 개념을 활용해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로 들어 단순히 IP가 뭐고, 도메인이 뭐고 의미를 이해하고 그치는 것이 아니라 웹서버 Apache로 name based virtual host랑 ip based virtual host 돌려보면서 그 차이를 이해해야 비로소 "이해한 것"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 인프라를 이해하는 기본인 네트워크 가장중요

공부를 하면서 느끼는 것은 책을 보고 따라친 것은 오래 기억에 남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다.

게시판 글을 보다보면 책 추천을 바라는 분들이 많은데, 잘 쓴 양서를 읽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양서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면 "삽질"이라는 필연적인 절차를 거쳐야되지 않나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 추천 교재 : https://coupa.ng/bSLCVu ( 그림으로 공부하는 IT 인프라 구조 )



-----------------------------------------------------------2-------------------------------------------------------------------

§ 2. 주력 언어 하나정도는 제대로 익혀둬야 한다 §

자신의 주력 언어의 패러다임과 사용법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로 들면 자바를 멀티 쓰레드 식으로 짤 수 있는 사람과, node js를 싱글 스레드 식으로 짤 수 있는 사람은 단순히 자바의 문법만 쓸 줄 알고 자바스크립트의 문법만 쓸 줄 아는 사람과는 질적으로 다를 것입니다.

객체지향 언어를 배워놓고 절차지향 식으로 코드를 쓰면 의미가 없는 것처럼, 한 언어를 제대로 이해한다는 건 결국 언어의 철학까지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언어를 하나 제대로 이해하게 되면 다른 언어의 흡수도 매우 빨라집니다.

자기가 사용하는 '언어에 대해서 잘아는 것' 보다는 '언어에 반영된 이론(언어론)을 잘 안다'

어떤 언어를 얼마나 수준 높게 사용할 수 있는지는 결국 해당 언어의 패러다임을 얼마나 완벽히 이해하고 있는지, 그리고 부차적으로 해당 언어 개발자들 간에 널리 통용되는 컨벤션이나 설계 방식, 도구 및 라이브러리 등을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따라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 추천 교재 : https://coupa.ng/bSLDT9 ( 혼자 공부하는 자바 )
☞ 번외 : https://coupa.ng/bSLD5O ( 제가 사용했던 DOIT 교재 )



컴퓨터 사이언스와 운영체제, 결국 이 부분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냐에 따라 비전공자가 전공자를 따라갈 수 있는가 아닌가가 판가름 나는 부분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일하는 환경에 따라 리눅스를 아예 쓰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영체제를 이해하고 있는지 아닌지는 개발자의 역량을 크게 좌우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코드를 치면서 스레드나 프로세스, 동기 비동기 등을 따지고 생각할 줄 아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결국 코드의 질도 다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자바스크립트가 싱글스레드인 걸 이해한 사람과 이해하지 못한 사람은 큰 차이가 있겠죠.

나아가 리눅스 중심 운영체제를 공부하다보면 파일시스템, vim, 각종 명령어 등을 익히면서 점점 마우스를 쓰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쓰면 오히려 속도가 느려지는 경지가 이르게 되면, 개발자로서의 능률이 더욱 올라갑니다.

컴퓨터 사이언스를 리눅스를 통해서 공부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우분투도 좋고 centos도 좋습니다. 배포판은 둘 중 하나라면 뭐든 상관없을 것 같군요. 리눅스와 같은 매개체가 없이 컴퓨터 사이언스를 바닥부터 공부한다는 것은 진도도 잘 안 나갈뿐더러 어려운 내용이 많아서 머리가 터지기 마련입니다. 뭐 그것도 재밌게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비전공자인 제겐 벽이 꽤 높더군요. 하지만 리눅스라는 좋은 운영체제를 하나 잡고, 파면서 그때그때 모르는 것을 하나하나 찾아보며 공부를 하니까 효율이 좋았습니다. 예로 들면 리눅스를 공부하다보면 프로세스란 것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스케줄링에 대한 것도 알게 되고, 결국 그렇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컴퓨터 사이언스 지식들을 하나하나 습득하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요즘 느끼는 건 웹 어플리케이션에게 운영체제와 네트워크는 일종의 한 몸과 같더군요. 인프라라고 흔히들 부르는데, 운영체제와 네트워크는 마치 배다른 쌍둥이와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예를 들어 어떤 문제 상황이 터졌을 때 네트워크만 잘 알아도 의미가 없고, 운영체제만 잘 알아도 의미가 없더군요. 둘다 잘 알아야 하더군요. 코드레벨의 버그는 유닛테스트로 잡아낼 수 있겠지만, 원인 모를 성능 저하, 또는 정체 모를 에러 로그들의 원인을 찾아가다보면, 결국 네트워크와 운영체제 레벨에서 그 원인을 찾아내는 경우가 적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나 운영체제 레벨에서 터진 문제는 보통 심각한 트러블로 연결되는 확률이 적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복잡할수록 더더욱 인프라(네트워크, 운영체제)에 대한 지식이 필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 추천 교재 : https://coupa.ng/bSLEAj ( 이것이 리눅스다 ! )
☞ 추천 교재 : https://coupa.ng/bSLESE ( 기초를 탄탄히 세워주는 컴퓨터 사이언스 )



-----------------------------------------------------------2-------------------------------------------------------------------

§ 3. 그외 이것저것 막 건드려보기 §


일단 이것저것 많이 해봐야 시야도 넓어지고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서도 더 깊게 고민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이 걸어야 할 길도 더 명확해지구요.

전 지금 주 언어는 java, php지만, 파이썬, C, C#, Ruby 등을 학원 다니면서 짜투리 시간에 배웠었습니다.파이썬은 알고리즘 공부하면서, c는 포인터 개념 이해하려고, c#은 유니티 공부하면서, ruby는 코드카데미란 사이트에서 파이썬이랑 뭐가 다르나 싶어서 해봤습니다. 그리고 azure나 aws에서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서비스 이용하는 그런 거 있거든요. 괜히 만들어놓은 프로젝트 클라우드에 deploy 해보고 그랬습니다. 그런 것도 면접에서 어필되더군요. 특히 유니티 3d로 튜토리얼 몇 개 따라하면서 게임 만든 것도 it 업계에 대한 관심이란 점에서, 면접 시 어필이 되었었습니다.



무언가 관심이 있고 배워보고 싶다면, 튜토리얼 몇개 따라해보거나 책 따라해보는 건 별로 의미없고, 게시판이라도 좋으니 뭔가 만들어보는 방식으로 (소위 토이 프로젝트라고 하죠) 배우는 게 베스트 오브 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해 못하는 것이 있다면 물고 늘어지는 자세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 과정에서 배우는 것도 참 많더군요

막 건드리는 것도 좋지만, 하나를 끝내더라도 제대로 끝내고나서 다른 걸 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공부시간이 3시간이 있다면 삽질에만 세시간을 쏟기보다, 책과 강의 등을 통한 정석적인 공부에 한시간, 삽질에 두 시간 정도로 "삽질"과 "정석 공부"의 적절한 배분이 성장에 더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추천 교재 : https://coupa.ng/bSLBeB ( 따라하며 배우는 용도 - 토이 프로젝트 )



------------------------------------------------------------------------------------------------------------------------------------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IT#비전공자#취업#현실#국비지원#학원#독학

출처 : https://youngban.tistory.com/16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현수 : ◆ it현수 비즈니스 문의

E-MAIL - dldbstn456@naver.com
항섭 : 4:59 이거 진짜 느낌표 백개 별표 오십개 진짜진짜 중요합니다 전공자들도 처음에 이론수업듣다가 많이 빠져나갑니다. 자료구조 알고리즘 각종언어들 진짜 중요하고 배워야하는거 맞는데 이론만 주구장창 공부하면 현타 진짜 씨게옵니다. 어려우시더라도 프로젝트 하나 잡으시고 그거 토대로 공부해보세요 입문하실때 진짜 도움많이됩니다. 아니면 유튜브에 따라치는 코드같은거 이해 안되시더라도 일단 무조건 따리쳐보세요 그 코드 동작원리를 완전 외울때까지 5번이고 50번이고 무조건 따라치세요 이것도 진짜 공부많이됩니다. 저도 지금 전공에 있는데 잘못된 공부법때문에 자퇴생각 수십번도 하고 상담까지받았던 사람입니다. 여려분 일단 하세요 진짜 이거 중요합니다
구원자 : 정말 비전공자분들에게 큰 도움이될만한 영상이네요.
때찌 : 유익한 내용 잘 보고갑니다. 자주 와서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hongdroid홍드로이드 : 현직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입니다
저도 국비지원 교육 6개월 빡센 커리큘럼을 들어본 사람 중 한명이었는데요 ㅎㅎ :) 제가 공유해주고싶었던말을 시원시원하게 잘 말씀해주셔서 스킵안하고 끝까지 잘봤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구독하고갈게요

... 

#IT전문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