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역고시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트남 조회 4회 작성일 2021-11-24 14:03:04 댓글 0

본문

노량진고시원 추천 The큰방하우스 모두다 The큰방 개별세탁기&건조기 시설 최신식 인테리어 무보증 월세 노량진입시준비는 더큰방하우스에서! 프라임팀추천

노량진고시원 더큰방하우스!
http://thebigroom.gsplus.kr
02-3280-8477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120-6
노량진역3번 출구에서453m

The큰방하우스의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로 고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무엇보다 안전에 최신 소방법을 준수한 설비로 스프링클러,소화기,화재감지기 등을
갖추었고 CCTV설치 등오로 보안에도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풀옵션원룸텔
-27인치 TV모니터,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침대, 냉장고, 옷장, 책상과 의자
-각 방 화장실/샤워기, 각 방 개별에어컨
-각 방 스프링클러, 화재감지기, 휴대용조명, 소화기
-개별 디지털 도어락

▶인터넷환경
-초고속 인터넷 및 Wifi (각 방 개별공유기)
-언제든지 개인PC, 노트북, 스마트폰 이용이 편리합니다

▶보안시설
-출입구 디지털 도어락
-사각지대 없는 CCTV녹화
-관리자 진출입 관리

▶소방시설
-스프링클러, 소화기, 자동화재감지기 시스템, 휴대용조명 등
-입실자 여러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노량진 각종학원가 도보3분내 위치! 노량진고시생 들의 파라다이스
노량진입시 준비는 이곳에서 시작하세요!
타이완넘버원 : 다른 고시원보다 넓긴하네요
JW : 헉..준 원룸이군요.
기히 : 친절하시고 방이 .. 방이큽니다 ㄷㄷ
s c kim : 완전 원룸 월세 가 쌜것같아유 공개해 주세요
김하준 : 혹시 월세 알 수 있을까요?

노량진역 도보 10분 신규오픈 차세대 프리미엄 주거공간 '더 스테이'

안녕하세요 ^^
2021년 6월 신규 오픈한 프리미엄 원룸텔, 더 스테이를 소개드립니다
코로나로 개인의 위생이 가장 중요한 지금, 더 스테이는 시기 적절한 차세대 주거공간입니다.
나만의 공간은 아늑해야 하며, 진짜 가구가 있어야하고, 방음이 제대로 되어야합니다.
1인 거주자의 편의를 맞춘 인테리어와 주요 가전제품들을(21년 신형) 위와 같이 제공합니다.
목돈의 보증금이 아닌 월세 한 달 치와 관리비가 따로 없는, 그러나
오피스텔 원룸같은! 오피스텔형 원룸텔입니다.
1층 : 카페테리아, OA실(대형 복합기있음), 스터디카페, 독서실, 그룹 스터디룸
면접준비, 정보공유 등 토론할 장소를 마련해놓았습니다
2,3층 : 여성전용
4,5층 : 남성전용
옥상 : 정원, 야외테이블과 파라솔, 자갈밭
찬란한 목표만을 위하여 누추한 환경의 불편함을 감내하기보다는
아주 안락하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환경이
당신을 목표에 더욱 가깝게 가게 만들 수 있도록
THE STAY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편하게 전화문의,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 입주의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가격정보: https://gobang.kr/view/house/detail?HOUSE_ID=7095
대표번호: 0507-879-2873


#노량진역고시원 #노량진역고시텔 #노량진역원룸텔 #노들역고시원 #노들역원룸텔 #노들역고시텔 #노량진동고시원 #노량진동고시텔 #노량진동원룸텔 #동작구고시원 #동작구고시텔 #동작구원룸텔 #고시원 #고시텔 #원룸텔
Newsboy : 이 원룸텔 대표님이 보실진 모르겠지만 꼭 세입자 상태 체크잘하시길
일레이나 : 좋네
우히히 : 한달에 70만원 개오바
공빈김씨 : 나니가
일레이나 : 월세개비싸드라 ㅋㅋ

노량진 고시원 브이로그. (고시식당》아트박스》고시원)

노량진 고시원에서의 하루를 담아봤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고시식당 = 보통은 한식뷔페. 식권 10장에 50,000원(보통)
월2식 이런 것도 있어요. 그런데 같은 고시식당에서 맨날 밥 먹으면 아무리 다른 반찬이 매일 나오더라도 베이스로 쓰는 조미료들이 똑같기 때문에 한곳에서만 계속 먹으면 질려요 ㅠㅠ
그래서 저는 노량진 학원가쪽에 고시식당들 많으니까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식권을 ♣10장씩만♧ 사서 매 끼니 다른 고시식당에서 식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우리분식이 많이 싼 편이에요 ㅎㅎ.

고시원도 화장실이 방 안에 있는 고시원도 있고 방 밖에 있어서 여러사람들이 공용으로 쓰는 고시원도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릴게요~
미끌리 : 저도 고시원 대학 6년동안 생활해서 재밌게 봤습니다.. 시간나면 영상 또 오려주세요~^^ 아자아자 화이팅
legagain : 달러구트 꿈백화점 읽고싶은 책목록이었는데...ㅎㅎㅎ 얼굴이 보기좋으시네요 미모도 상당하시고 ㅋㅋㅋㅋ 저기 분식집 한번 가볼게요~!
철봉고 : 너무 잘보고 가요 너무 이쁘고 열심히 사는 모습 멋지네요 항상 응원할게요 ! 동영상더 보고싶네요
조경진 : 왜 알고리즘에 떴는지 몰라도 구독하고갑니다
바니바니츄꾸미 : 몇년전에 저는 식객많이 갔는데 그때는 10장에 38000원대였던거 같은데 많이 올랗나봐요!

... 

#노량진역고시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