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안블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쿵이 조회 32회 작성일 2022-06-01 11:01:44 댓글 0

본문

[ENG SUB] 충격주의! 내 고양이가 러시안 블루가 아니라고??

세상에 마상에
저는 이번 영상 보고 여러분의 댓글이 쏟아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러블이고 아니고가 중요한 건 아니지만?
뭐지 이 알 수 없이 미묘하게 속은 느낌(아냐아냐 내새꾸가 무조건 최고다)

내새끼의 족보를 찾아 떠나는 이번 영상!
이건 정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정보인만큼 스킵하면
노노노노노!!!!!

- Translated by HK Chung

나응식 수의사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vet_nes

협찬 및 광고 문의
nyangshin@gmail.com

본 영상과 관련 없는 댓글, 보는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는 댓글은 삭제된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rey Lee : 우리 애기가 빼박 코랫이네요 옆라인까지 최종 확인ㅋㅋ 어쩐지 러시안블루는 3키로 전후라는데 저희애는 6키로라 의문이었는데, 또 골격이 큰거지 뚱뚱한건 아니어서 다이어트를 꼭 해야 하나 어쩌나 고민했었거든요 다행이네요ㅎㅎ 근데 성격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러시안블루랑 비슷한것 같아요. 조용하고 울음소리 작고 애교많고 등등. 암튼 어떤 종이든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김윤아 : 품종 상관없이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주면 좋겠어요 겉모습은 비슷한데 묘하게 차이가 있네요~ 오늘도 배우고 갑니다❣️❤️고양이는 사랑이다❤️
하마와 집사들 Hama and Cat Servants : 코랫이 외국에서도 대중적인 품종이 아니고 러시안블루보다 더 희귀하다던데ㅎㅎ
한국에 정식으로 들어온 적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러블이든 코랫이든 샤트룩스든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kies : 걱정들 하지마세요 여러분 당신들이 키우는 고양이들은 죄다 순종아니에요
펫샵이나 가정분양이나 비슷하면 그냥 종이름 갖다붙이면 땡이거든요
그런것보다 유전병 없는게 가장 큰 축복입니다
글로리월드 - 글로리와 고양이 둘 : 처음엔 제가 키우는 고양이가 러시안블루다! 라고 확신했지만 보면 볼수록 코렛의 지분이 있는거 같아요!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지금 내옆에 있는 고양이가 최고죠!! 건강하게 대학교 무사히 들어가자~~

[vlog] 고양이 먼지 입양한 날 (페르시안 블루)

집에 고양이 2마리 강이지 2마리를 키우는데 이번에 한마리를 더 입양했어요!
이름은 먼지
페르시안 삥꾸에요!

중간중간에 성장하는 모습올리겠습니다!
읭 : 와우.... 엄청나게 귀여운걸요
노른자 : 귀여워요
노른자 : 고양이 영상도 많이찍어주세욤ㅎㅎㅎ
유튭 : 혹시 부천에서 분양받으신건가요?? 34초에 흰+노랑이가 왠지 저희애기같은뎅ㅋㅋ
제정신입니다저는 : 병걸린거같아요

러시안블루 털은 얼마나 빠질까? 예비집사님은 꼭 봐야하는 영상

고양이 털이 어마무시하게 빠진다고 하는데요
러시안블루는 그나마 덜빠지는 편에 속해요
(하지만 이것도 고양이마다 차이는 있어요)

예전에 샴을 한번 안아본적이 있는데 바지가 털바지가 됐던 기억이...
지인중에 코숏 두마리 키우는 집은 털이랑 밥이랑 같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하.하.하

#러시안블루 #예비집사님들주목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lee2329/
블로그 https://blog.naver.com/myheart86z
:p : 진짜 러시안블루가 최고오 털도 안빠지지! 개냥이여서 애교도 많지! 화나도 넘 귀엽지 ㅠㅠ 이래서 사람들이 개냥이라고 불리는 러시안블루 좋아하나봐여 어릴때는 꼬물꼬물해서 귀엽고 크면 우와하고 애교가 많아서 귀엽고,, 그야말로 팔방미인
하모니티비 HamonyTV Munchkin Cat Family : ㅋㅋㅋ 단모종이라도 털이 어마어마하죠~ 털은 포기한 채 지내야죠~~ 그래도 사랑스런 냥이들!!
러시안블루의 영상 : 진짜 사랑스럽게 생겼어요오~♡
문선숙 : 고양이들 너무 귀여워요!
잭키 : 아이들 모두 귀여습니당 []~( ̄▽ ̄)~*

... 

#페르시안블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83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