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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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철권 조회 2회 작성일 2022-08-06 08:47: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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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분 여자가슴운동 루틴 ♥️자연스럽게 올려주고 모아주는 마법의 운동 +팔뚝살, 부유방 다이어트는 덤 (10min Bust Lift workout)

안녕하세요 소피입니다 ☺️
오늘은 초보자분들도 쉽게
집에 앉아서 따라할 수 있는 가슴운동을 준비했어요!

물리적으로 가슴사이즈를 크게 만들 수는 없지만
운동으로 모양을 예쁘게 잡고, 탄력 있게 만들어서
보다 볼륨감 있는 가슴을 만들 수는 있습니다

팔뚝살과 겨드랑이 부유방까지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니 꾸준히 하시면
1석 3조 효과 보 실수 있어요
모든 동작은 45초, 15초 휴식입니다

그리고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잊지마세요
모두 건강하시고, 매일 행복하세요 !


#가슴운동 #여자운동유튜버 #다이어트브이로그

* Instagram : @sophie_seryeon
* Mail : serena023@naver.com
* Blog: blog.naver.com/serena023
* Tiktok: @sophiefit11

* 운동복 정보 : 프런투라인 (@front2line_kr)
포테이요 : 와 이거 레전드 진짜 저 3일 했는데 푹 꺼져있던 윗가슴이 보기좋게 올라와있어요 진짜 대박인데 이거 아니 말도 안돼 이거 몇분 3일했다고 이게..말이.......와...... 다들 할까말까 고민하시지 마시고 하세요..... 저도 열심히 더 해서 왕찌찌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셔요
어노잉코끼리 : 자신이 가슴 조금이라도 쳐졌다고 생각하는 사람 지금 당장 폰을 내려놓고 이 운동하세요.. 제가 어렸을때 불편하다고 브라를 잘 착용안함+반복되는 다이어트로 가슴이 정말 많이 쳐져서 처진가슴 수술까지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안해본 운동도 없을 정도였는데 가슴이 2cm나 올라갔습니다 여러분도 시작하기 전에 쇄골부터 바스트 부분까지 재보신 후에 한번 시작해보세요 저 1주일도 안햇는데 2cm 올랐습니다ㅠㅠ 하나 팁을 드리자면 이 운동은 매번 1세트 정도만 했고 티비 볼때 2.8번 동작 한번씩 한게 답니다. 그리고 겨드랑이에서 부터 가슴까지 10번씩만 쓸어주시면 더 빨리 효과 나는거 같아요 모두 이쁜 가슴 만들어요 화이팅!!
브악 : 0:30 핸즈업
1:45 엘보우탭
3:02 플라워
4:25 버스트업
5:42 스위밍
6:58 버터플라이
8:13 포인트&프레스
9:23 프레이어&업앤다운
10:42 프레이어펄스
11:45 오픈더커튼
로즈rose : 스트레칭까지 함께 마무리되어 너무 좋아용! 쌤 조곤조곤 목소리도 넘 좋으시구용 ㅎㅎ 자주 들리겠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해요 ❤️
flower : 지금 한 3주 째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 있는데 효과 정말 좋네요! 쉽고 좋은 운동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진가슴운동 볼륨업운동 chest workout

chest workout 처진가슴운동 볼륨업운동

#가슴운동 #볼륨업


보스! 야식 간식 먹 지 마 !!

오늘도 저희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더 노력해서 신나고 효과좋은 운동영상 쭉쭉 올릴게요!❤️


더 똑똑하게 운동할 보스 모여라!!

⭐️⭐️⭐️⭐️⭐️삐약스핏 홈페이지⭐️⭐️⭐️⭐️⭐️
https://www.ppiyaksfit.com/

보스들!!챌린지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홈페이지에 오시면 보스들이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삐약스핏 영상만으로 구성된 챌린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챌린지 시작 전 공통미션✅
군것질 하지 않기 (술도 절대 안돼요!)
잠들기 6시간 전에 식사 마치기 (차나 물은 가능!!)
하루에 물 2L 마시기 (처음엔 어려울 수 있지만, 차근차근 의식해서 물마시기 연습!)
매일 아침 눈바디 찍기 (체중에는 너무 신경쓰지 말고, 눈바디에 집중!)


똑같은 영상을 하더라도 어떤 순서로 하는지,
얼마동안 하는지에 따라 효과는 천차만별인데요!
챌린지 순서대로 따라오신다면 더 효율적인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같이 똑똑하고 효과있게 운동해보자구요!!


❓삐약스핏 챌린지 어떻게 참여하나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프로그램란을 클릭하여 챌린지를 확인한다!
시작날짜는 보스들이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그 순간부터!!
챌린지를 시작하게 되면 운동이 끝날때마다 댓글로 완료댓글인증
모든 보스들에게 응원댓글과 하트뿅뿅 나갑니다!!


❓꼭 챌린지구성 순서대로 운동을 해야하나요?
네!! 순서대로 해주시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만약 운동을 조금 더 추가하고 싶은 고라니들은 마지막운동으로
(삐약스핏 타바타)검색하셔서 원하는 부위로 타바타!!!달려주세요!!
운동초보자 병아리들은 운동을 매일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하루동안 챌린지 운동 채워보기~~!!


✅챌린지에 관한 내용 및 운동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아픈 부분이 있다면✅
유튜브 댓글
홈페이지 댓글
인스타그램 @ye.jin.2 찐만두트레이너에게 DM주세요!!
하나하나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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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윙 Playwing : 효과있어요 아이들 11년 13년 16년 출산수유후 가슴이 쳐져서 고민이였는데 저는 게다가큰가슴이라더 잘쳐져요 그리고 운동 싫어하는데 엄청 탱탱은 아니어도 가슴탄력이 보입니다. 그래서 기쁜마음에 일주일 두세번 꼭하고 생각날때마다 첫동작합니다. 보기싫게쳐진가슴이 예쁜가슴으로.. 삐약스핏 백만명 떡상하세요
Suwon Kim : 댕댕이 첨부터 끝까지 착 달라붙어서 꿈쩍도 않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결 시 : 너무 유익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운동 할때랑 안할때랑 차이가 꾀 나서 놀랐어요. 3개월 전쯤에 했다가 작심삼일로 안하게 되었는데 이때 3일만 했음에도 불구하고 3개월이 지난 지금이랑 비교해보니 꾸준히 할걸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는 꾸준히하기를 도전해볼게요. 채널 꼬옥 떡상하세요!!
일개미 : 다른 영상들도 보고 해 봤지만 이 영상만큼 좋은 건 없네요 진짜 영상 보고 따라한지 일주일밖에 안 됐는데 겉으로 보기에 볼륨도 업되는 게 보이는 것 같고 팔 살도 빠진 게 티가 나서 너무 신기해요 하루도 빠짐없이 다른 운동과 매일 병행 중인데 처음에는 가슴 때문에 시작했다가 팔뚝 살이 잘 빠지길래 매일 와서 하게 되네요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해요 ㅠㅜ
엉엉엉 너는 누구냐아아 : 전 새가슴이라서 더 볼륨이 없어보이는데 이번에 이 운동으로 정착했습니다!! 너무 길지도 않고 짧은 시간에 강도 있게 할 수 있어서 좋고 딴딴했던 팔뚝살도 말랑말랑해졌어요!! 이제 시작이라 가슴은 아직이지만 꾸준히 해보려구요!

15분 볼륨업! 여자가슴운동 자연스럽게 모아주고 올려주는 운동! 부유방, 겨드랑이살 해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가슴 모양을 예쁘게 잡아주고 탄력을 만들어주는
15분 가슴운동 루틴을 가지고 왔어요!

서서, 또는 의자에 앉아서 따라할수있는 동작으로만 구성했기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하실수있어요!!
틈날때마다 자주자주 해주시면
3주 후 변화를 느끼실꺼에요!

겨드랑이살, 부유방, 팔뚝살이 고민도 같이 해결할수있는
일석이조 운동이니까 많이 많이 따라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_______mizi/

#mizi #mizidiet #workoutwithmizi #miziworkout
v OuO : 안녕하세여!! 운동 검색하다 따라하기 쉽게 영상이 보기 좋아서 3일째 하구 있는데요!! 3일밖에 안됐는데 양팔뚝 외곽(뒤쪽)이 알이벤 듯 땡기는데 제가 맞게 하고 있는건가요...?
The Red Balance : Great workout videos Mizi!!! I've been trying your videos and they gave me wonderful changes to my body and health. Could you make videos about upper body and standing booty workout next? Again, thanks a lot
Erika smith : Thanks a million Mizi!!!! PERFECT work out for the breasts. I did it today, and oh boy, I really felt it!
Shelly Reynolds : Thanks for another great workout, and this is very important for women to incorporate in our workout regimen.
Nomnom : I needed this!! Thanks so mu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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