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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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니세컨드 조회 2회 작성일 2022-08-05 19:06: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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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 당신의 다이어트에 가장 도움이 되는 운동은 바로 '이것'입니다!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습관을 길들이는 과정입니다.


인스타그램 jiny_kilogram


#다이어터강추운동#살빠지는운동#운동추천
모립에게러브다이브 : 유산소는 귀찮고 근력은 힘들다아.......
김블랑 : 지은쌤은 매번 다이어트라는 행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정보를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강단비 : 수영 추천이요!!
처음엔 엄청 망설이다가
"아무도 당신의 수영복 입은 몸매에 관심갖지 않습니다." 라는 말에 바로 수영복 구매, 강습받았었어요 ㅋㅋㅋㅋ
여러 운동 많이 해봤는데 체력이 좋아지는게 단기간에 느껴지면서 재미있고 운동가는날이 기다려지는 유일한 운동이였어용ㅋㅋ 땀흘렸을 때의 찝찝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것도 좋았어요
단점은 식욕이 너무 좋아진다는거..
건강심리상담사 밸런스포미 : 어떤 운동이든 재미를 붙이면 꾸준히 할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
전 욕심쟁이라서 웨이트, 필라테스,발레핏, 요가 다 좋아합니다 핫 .. 상황에 따라 재밌는게 달라져요 ㅋㅋㅋ
김왈로 : 운동 제대로 배울 시간이 없어서 생활운동+식단으로 15kg 뺐는데 이렇게만 뺐더니 근육 없는 저체중이 되어서ㅠㅠ 일하고 공부하는 중간중간에 지은쌤 유튜브 보면서 근육 늘리고 건강한 몸 만들고 있어요 :) 지은쌤이 추천하는 운동+체조 꾸준히 했더니 체지방은 그대로! 근육만으로 표준체중 막 진입했어요! 늘 잘 보고있답니다 감사해요

과학적으로 증명된 체중감량에 가장 도움 되는 음식 5가지

혹시 아직도 다이어트하면서, 식품 뒷면에 있는 칼로리를 보고 하루 섭취 칼로리를 계산하고 있나요? 아니면 음식을 먹을 때마다 복잡하게 핸드폰으로 칼로리를 찾고 계신가요?
과연 칼로리는 다 같은 칼로리이긴 할까요?

우리가 먹는 다양한 음식은 우리 몸에서 서로 다른 대사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음식은 우리가 느끼는 배고픔과 호르몬뿐만 아니라 얼마나 많은 열량을 태우는 까지도 관여하는 놀라운 역할을 합니다. 즉,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단순히 칼로리 계산으로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기능적인 측면을 모두 고려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 영상에서는 과학적으로 밝혀진 체중감량에 가장 도움이 되는 음식 5가지를 알려드릴께요.

모두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응원합니다! | God bless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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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s | 참고 자료]
(1) Pourafshar S et al. Egg consumption may improve factors associated with glycemic control and insulin sensitivity in adults with pre- and type II diabetes. Food Funct. 2018 Aug 15;9(8):4469-4479. doi: 10.1039/c8fo00194d. https://www.ncbi.nlm.nih.gov/pubmed/30073224
(2) Vander Wal JS et al. Short-term effect of eggs on satiety in overweight and obese subjects. J Am Coll Nutr. 2005 Dec;24(6):510-5. https://www.ncbi.nlm.nih.gov/pubmed/16373948
(3) Umesh Kapil. Health Consequences of Iodine Deficiency. Sultan Qaboos Univ Med J. 2007 Dec; 7(3): 267–272.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3074887/
(4) Wall R et al. Fatty acids from fish: the anti-inflammatory potential of long-chain omega-3 fatty acids. Nutr Rev. 2010 May;68(5):280-9. doi: 10.1111/j.1753-4887.2010.00287.x. https://www.ncbi.nlm.nih.gov/pubmed/20500789
(5) Lumeng CN1, Saltiel AR. Inflammatory links between obesity and metabolic disease. J Clin Invest. 2011 Jun;121(6):2111-7. doi: 10.1172/JCI57132. Epub 2011 Jun 1. https://www.ncbi.nlm.nih.gov/pubmed/21633179
(6) Holt SH1, Miller JC, Petocz P, Farmakalidis E. A satiety index of common foods. Eur J Clin Nutr. 1995 Sep;49(9):675-90. https://www.ncbi.nlm.nih.gov/pubmed/7498104
(7) Ostman E1, Granfeldt Y, Persson L, Björck I. Vinegar supplementation lowers glucose and insulin responses and increases satiety after a bread meal in healthy subjects. Eur J Clin Nutr. 2005 Sep;59(9):983-8. https://www.ncbi.nlm.nih.gov/pubmed/16015276
(8) Johnston CS1, Buller AJ. Vinegar and peanut products as complementary foods to reduce postprandial glycemia. J Am Diet Assoc. 2005 Dec;105(12):1939-42. https://www.ncbi.nlm.nih.gov/pubmed/16321601
(9) Mario Kratz, Ton Baars, Stephan Guyenet. https://link.springer.com/article/10.1007%2Fs00394-012-0418-1. The relationship between high-fat dairy consumption and obesity, cardiovascular, and metabolic disease. European Journal of Nutrition, February 2013, Volume 52, Issue 1, pp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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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체중감량 #다이어트식품
러브에코Love Echo : 사과식초 추천해달라고 댓글 주셔서 남겨요~ 사실 천연발효 유기농 사과식초면 뭐든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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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ena na : 러브에코님 영상 잘 따라하며 간.단과 야매저탄고지. 하다가..잘하다가 다시 식이장애로 힘들어하고 있어요.하루2.3번씩 제거행위를 해서 너무 힘들고 무너지고 있네요..여전히 칼로리무시와 지방이 무섭지만ㅜㅜ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말씀해주신 5가지 음식을 얼만큼 양으로 먹어야 할까요?개인마다 틀리겠지요..?
집순이지니 : 체중감량에 관심이있어 예전부터 구독하고있었는데.. 영상 애니메이션을 직접 하나하나 편집하신다니 대단하시네융ㅠㅠㅠㅠ!!

좋은 정보 많이 주시니 이렇게라도 보답해드리고싶어요, 러브에코님 영상 올라올때마다 많이 배워가요~ 감사합니당ㅎㅎ 참고해서 다이어트 하려구요 화이팅
Daniel Choi : 늘 좋은영상 만드시느라고 고생 많으십니다 애니메션으로 만들고 설명 잘해주시니 보는 사람들이 편하고 이해가 잘될 수 밖에 없네요 항상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koeun lee : 매번 잘 보고 있어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4주간 체중 5% 감량] 4.5다이어트 1주차 -생활 습관부터 바꾸세요

세상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많은데요
가정의학과 김태균 전문의가 알려주는 새로운 다이어트가 공개됩니다!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이지만 결코 어렵지도 준비물도 많지 않습니다

왜 우리는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것일까요?
그건 바로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상식들을 실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 마시기, 수면 습관 등 생활 습관만 바꿔도 살 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천하지 않고 경험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효과를 못 보는 것일 텐데요
지금부터 4주간 세모다와 함께 체중 5%감량에 도전해보세요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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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모든 다이어트 ’세모다’에서 다뤘으면 하는 주제가 있으면 제안해 주세요.
방송을 통해 궁금한 점을 풀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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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론의 장미 :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
김현아 : 다욧은 낼부터
알고있지만 지키는건 참
힘드네요
생활습관부터 리셋~~^^
앞으로 영상 기대되네요
영상 감사드립니다
Ye Rim : 기상 7~8시간 전에 자는 습관
식사시간 정해서 지키기 (오늘 첫끼니까 과식×)
기상 후 1시간 이내 아침 +5 +5
2~3L 물 마시기
정해진 시간 외 음식물 섭취 ×
db Kang : 식사시간이랑 수면시간 못지켜서 지키기 힘드네요 식사시간은 회사업무때문에 지키기 힘들어요ㅠ 상사 배꼽시간이 점심시간이라서ㅠㅠ 수면시간이라도 잘 지켜야겠네요
jiae kim : 의사선생님이 말씀을 넘 잘하세요ㅎㅎ귀에 쏙쏙 들어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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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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