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폰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스터리 조회 4회 작성일 2022-05-28 18:20:03 댓글 0

본문

고아라 폰 다시 쓰기 챌린지 ~ 백 투 더 2009년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
10월부터 12월까지 약 2개월간 고아라폰을 다시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 고아라폰 이야기 ~
https://blog.naver.com/theory05/221735656114
이 포스팅에서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지모 : 중간에 네이트 ㅋㅋㅋ큐ㅠㅠ 올만 실수로 인터넷 들어가면 황급히 취소키 누르던 내모습^_^
홍섭섭 : 미유님은 폰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깔끔하기도 하고 아직도 애니콜 폰이 쌩썡 하네요ㅎㅎ
마이펫에 추억을 되새기며....
star young : 와우, 고아라폰! 참 오랜만에 보네요. 제 기억으론 아마 이 폰이 3G 최초로 GSM이 가능한 모델로 알고 있어요. 그 전에는 2G에 GSM 그것도 딱 한 모델 뿐이었고, 지금은 모든 휴대폰이 GSM 기본 탑재지만, 이 폰이 처음 나왔을 때 당시 해외에 자주 나갔던 저에겐 이제 로밍 걱정 안 해도 되겠구나 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는 듯하네요. 한.. 15년 전쯤에 출시가 되었을 텐데 15년 치곤 배터리와 휴대폰 상태가 참 좋네요.
유자차 : 아.. 폴더폰 초등학생때 연락용으로 잠깐 사용했었는데 그 게임 ㅋㅋㅋㅋ 토끼인데 눈한쪽에 검은 반점있는애 있었고(미니게임 천국이었나) 무슨 사과를 많이 먹은곰을 찾아라였나 그것도 있었고.. 그땐 그런거 재밌게했는데 진짜 추억이네요 ㅋㅋㅋㅋㅋ
스커히비 : 고아라폰은 지금봐도 디자인 세련되고 이뻐요 저도 쓰고싶네요 :)

이게 돼요..? 추억의 LG 롤리팝폰 리뷰하는 김에 에어팟 프로 연결해보기! 노캔까지 된다고?!

2009년 출시한 LG전자의 레전드폰 롤리팝1을 리뷰하는김에, 애플 에어팟 프로까지 연결이 가능한지 테스트 해봤습니다. 이 당시 정말.. 스마트폰이 별로 없던 시절이라 학생들에게 엄청 인기있던 스마트폰이었...


▶ Spec.
모델명 : LG CYON 롤리팝폰
디스플레이 : 2.8인치 WQVGA(240x400)
전면카메라 : 130만 화소
후면카메라 : 300만화소
블루투스 : 2.1
배터리 : 800mAh
무게 : 92g


▶ Tag.
#롤리팝폰 #에어팟프로 #연결가능?


▶ 잇섭의 it 다잇섭
E-MAIL - kdsk3622@gmail.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Subb/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subb/
장휵 : 예전에 확인 버튼 잘못누르면 인터넷 연결 한다고 해서 취소버튼 준내 누름 ㅋㅋㅋㅋㅋ
지훈피아노 JH Piano : 지금봐도 색감 디자인 이쁘긴 진짜 이쁘다.......
밍밍 : 와... 솔직히 너무예쁘네요.. 인정
스마트폰 디자인들은 어느정도 일정화 된 디자인들이 많은데 2g폰은 크게 슬라이드,폴더로 디자인도 다양했죠.. 뭔가 너무 아련하면서 추억돋아요ㅠㅠㅋㅋ
오세훈 : 영상 볼 때마다 매번 느끼지만 진짜 전문적이면서도 친근하게 다뤄줘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아이티고자도 쉽게 이해하고 아는 척 할 수 있음 ㅋㅋ(물론 이걸 떠나서 내가 볼 때 정말 좋음)
나 : 와 저때부터 와이파이 기능이 있었는데 막아뒀다는 거랑, mp3도 이동통신사 횡포로 사용 어려웠다는 거 처음알았다
ㄹㅇ 독과점의 횡포였네

세상에서 제일 작은 스마트폰 핸드폰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장난감 아님)

세상에서 제일 작은 핸드폰이라니! 작동은 될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허팝 #세상에서제일작은핸드폰 #미니스마트폰 #thesmallestphone #smallsmartphone #smalliphone
[LIKE], [SUBSCRIBE] and [SHARE]!!!
●Heopop channel : http://goo.gl/pAHo88
●HeopopLife channel : https://goo.gl/wEKBJb
●HoopopGames channel : http://goo.gl/upcwMZ
●Heopop's Instagram : http://goo.gl/tDS7WY
●Heopop's Facebook : http://goo.gl/vuVDQK
허팝Heopop : 멋있게 등장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다음 영상에서 그렇게 등장하겠습니다.
영희철수 : 저정도면 핸드폰이 아니고 핑거폰이다
진씨네일상 : 세상에 이런 폰도 있었네요ㅋㅋ
처음 보는데 먼가 쓸데없이 갖고싶긴 하네요
밈디 mimdi : 와 진짜 허팝님은 이런거 어디서 구하는건가요 ?? 영상볼때마다 너무너무 신기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장난감 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Master Piece : 맨날 느끼는거지만 허팝형 예전과 현재 편집 스타일이 많이 달라진듯 ㅋㅋ

... 

#터치폰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64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oco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